자유여행자를 위한 플랫폼, 해외 여행 준비 클룩(Klook)과 함께!

2023. 1. 24. 11:11TRAVEL NEWS

클룩 신규 가입 혜택 3,500원 적립받자!

  편집부 I  입력 2023.1.24


 

출처_클룩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주목하자. 최근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의 회복세가 심상치 않다. 해외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각종 투어와 체험, 각종 액티비티는 물론 교통과 숙박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바탕으로 자유여행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신규 가입 시 주어지는 적립 혜택과 친구 초대 혜택을 바탕으로 유저들의 수를 늘려나가고 있다. 현지 여행사들과의 협력과 이용자들이 늘어나면서 언어와 서비스 등 아쉬웠던 부분도 차츰 낮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부족했던 자유 여행 시장에서 전문성&다양성을 갖춘 현지팀들이 신뢰할 수 있는 상품군을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좋은 점수를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관광명소는 물론 덜 알려진 체험 활동까지, 다채로운 투어 상품과 그동안 아쉬웠던 현지 교통수단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자유여행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다만, 숙박의 경우 숙소 예약 전문 플랫폼들에 비해 아직 가격적인 매리트가 적은 편이다. 하지만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준비하고 있어 이용자는 늘어날 예정이다. 클룩은 최근 아시아 지역의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81%가 2023년 해외여행 떠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솔티트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